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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 전 공지사항(2) ※_배송전취소/교환/청약철회 안내 알로하마린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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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송 전 취소 및 변경 안내

 

주문 및 결제 완료 건은 출고 작업을 우선으로 합니다.

빠른 수령을 도와드리기 위한 방침으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일부 고객님의 취소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출고 작업을

진행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송장번호 입력 전 배송 준비, 또는 배송중으로 표시되는 주문 건

중에서도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된 건은 배송 전 취소 및 수거 처리가

불가합니다. 위 경우 왕복 배송비 부담하에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늦은 밤 사이 주문 건은

영업일 기준 [오전 9시 전까지] 취소 및 변경 요청 가능합니다.

(*오전 9시 이전 취합되어 제작 발주가 진행 됩니다.)

(*급한 주문 건의 경우 반드시 배송 예정일을 상담바랍니다.

출고 이후 제품의 중도 회수는 불가합니다.)


*제품 변경 및 컬러 변경은 취소 요청 후,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을 통해 요청된 건에 한해 신속한 처리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 요청주실 경우순차 확인되어 이미 출고 또는

발주시 취소/변경이 어려울  있습니다. 이 경우, 수령 후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시며 왕복 배송비(7,000) 부담하셔야 합니다.

판매처 부담금 포함 편도 (3,000+500=3,500) (21.03.30 적용)

(오더메이드상품은 발주 이후 취소  변경 불가)

*원활한 처리를 위해 반드시 마이페이지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일까지 도착 못하면 취소해주세요!

~까지 꼭 도착하게 해주세요"

등의 요청 사항은 임의로 판단하여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제품의 출고 일자는 약속드릴 수 있지만 출고 이후 수령까지의

과정은 택배사 관할로 정확한 수령일자 예측 및 안내가 어렵습니다.

지역별 물량, 날씨 등 여러 변수로 인해 달라질 수 있는 부분으로,

원하는 날짜에 수령하지 못했다는 사유로 무상 반품은 불가합니다.

급한 주문 건은 반드시 쇼핑 전 출고 날짜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출고 날짜만이 안내 가능하며,

고객님의 판단하에 게시판으로

취소 요청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요청이 늦어질 경우, 제품이 출고될 수 있으며 이미 출고된 건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부담하에 처리 가능합니다.

(*오더메이드상품 취소, 변경 불가)

 

*발주 및 제작 완료된 주문 제작 상품의 출고 보류 요청 이후

7일 이내 별도의 요청 등 피드백이 없을 경우, 보류 해제됩니다.

발주 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상 경과시, 문자로 출고

예정일을 안내드리며, 별도 연락 없을시 안내드린 날짜에

출고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작 완료 상품의 장기 보관은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제품 교환/반품 접수 절차 안내

 

*맞교환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능합니다.

 

1. 알로하마린느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접수 

(착용하지 않은 [미개봉] 제품에 한해 처리가 가능하여

접수시 제품 후면 스티커 부착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제품 수령 당시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원활한 처리를 위해

개봉 전, 제품 후면을 반드시 촬영해두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상태를 확인 가능한 선명한 사진

-미개봉 여부를 확인 가능한 후면 스티커가 부착된 사진

(후면 전체 사진을 접수, 스티커 부분만 확대된 사진X)

 

제품 파손의 경우, 박스 외관 사진을 함께 첨부 부탁드립니다.

빠른 안내를 위해 제품 사진과 제품 후면 사진을 함께 접수바랍니다.)

*교환/반품 의사를 밝힌  그에 대한 당사의 답변없이 일방적으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반송됩니다. (배송비 발송자 부담)

 

2. 고객센터에서 택배 방문 수거 접수 후

1~2일 이내 기사님 방문(영업일 기준)

 

3. 상품 반송 시, 제품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께 받아보신

에어캡에 제품을 포장하여 방문 택배 기사님께 전달

*반품시 받아보신 포장 그대로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클러치, 케이스, 사은품 등 누락/훼손시

해당 금액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악세사리는 부피가 작아 임의로 종이가방, 또는 비닐 등에 담아

보내주실 경우 지연, 혹은 분실 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반드시 네모 [박스]에 담아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한(수취시와 동일한) 포장 상태로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파손 발생시 허술한 포장이 원인으로 확인될 경우, 발송자

부담으로 처리되므로 피해보시는 일이 없게끔 꼭 받아본

상태와 같은 에어캡 완충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받아보신

포장 상태 그대로 반환해주셔야합니다.

(*함께 보내드린 포장내 카드와 비닐이 심하게 훼손된 경우,

착용 상품으로 간주되어 반송처리됩니다.)

 

🛑 극소 기준 세 변(가로+세로+높이) 합 80cm 미만에 해당하는

크기로 발송바랍니다. (*수령하신 박스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19년 3월부터 규격별 운임 적용으로 사이즈 오버시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접수 내용과 상이하게 개봉 흔적이 발견될 경우,

별도 공지없이 착불 반송됩니다.

(개봉/착용 하신 상품을 재접착하여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Opp 봉투는 1회 개봉만으로도 점성이 확연히 떨어지며

재접착으로 인한 흔적이 남아 판별이 가능합니다.)

 

 

4. CJ 대한통운 영업소 도착 후 알로하마린느로 전달 (1~2일 소요)

5. 상품 검수 후 조치 및 처리

*접수 내용과 상품의 상태가 상이할 경우

(정상품으로 판명될 경우를 포함)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수령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 제품이

영업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해 시일 내 수거 지연 및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접수는 철회되며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연락 두절로 인한 수거 지연, 출장, 해외여행 등의 개인사정)

 

무료배송 결제 후 반품 이후 구매 확정 금액이 8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판매처 부담금을 포함한 (3,000원+500원=3,500원)

왕복 7,000원의 택배비를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410702-04-169973 / 예금주 : 안가영

 

*불량/오배송의 경우 동일 제품에 한해 교환 가능하며

알로하마린느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타상품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변심 의사가 포함되어 왕복 배송비(7,000)가 청구됩니다.

(*개봉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전 안내드리고 있는 주문 제작 상품을 결제하셨을 경우,

제작 발주 이후 중도 취소 및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불량의 경우 무상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오더메이드 상품의 환불은 소비자의 변심 의사가

포함되므로 동일 상품 교환 처리만이 가능합니다.)

 

*배송료 부담을 피하기 위한 고의적 훼손이 늘고 있습니다.

출고 영상과 대조하여 고의적 훼손이 판명될 경우심의 기관으로

넘겨 판별되며 이에 따른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더불어 법률에 의거 고의적 훼손은 위법 행위에 해당되어

손해 배상을 청구할  있습니다. (법적대응)

 

 

 

<3> 동일 제품 컬러 교환 및 a/s 접수 안내

 

*타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동일 제품 컬러 교환 안내

-미개봉 여부를 확인 가능한 후면 스티커가 부착된 사진

(후면 전체 사진을 접수, 스티커 부분만 확대된 사진X)

컬러 교환 접수 원하실 경우, 착용하지 않은 [미개봉] 제품에

한해 처리가 가능하여 접수시 제품 후면 스티커 부착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접수 내용과 상이하게 개봉 및 제품 사용 흔적이 발견될 경우,

제품 교환 처리가 제한되며 착불 반송(왕복배송비 발생)될 수 있으니

피해보시는 일 없도록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개봉/착용 하신 상품을 재접착하여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Opp 봉투는 1회 개봉만으로도 점성이 확연히 떨어지며

재접착으로 인한 흔적이 남아 판별이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7,000원)을 입금해주신 뒤 게시판으로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 후면 사진과 아래 양식을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410702-04-169973 / 예금주 : 안가영

 

(ex) 교환 접수 양식

• 주문번호 :

• 교환 요청 상품명 :

• 왕복 배송비 입금자명/입금날짜 :

 

 

 

-

<4>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개봉 상품의

교환/환불 불가 안내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상 악세사리 및 귀금속 류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

> 함량 및 중량 미달: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

>조립 및 부자재 불량: 무상 수리 또는 제품 교환 가능 (*청약철회 불가)

(체인 불량시 제품 전체 교환, 부자재 불량시 a/s)

 

5. 청약의 철회 및 효과

마. 소비자의 청약철회제한

거래의 안전을 위해 다음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변심을 이유로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음

(법 제17조제2항). 단 ②~④의 경우 견본품을 제공하거나 그러한 사실을 표시한 경우로 한정함

 

제17조제6항

①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몇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 훼손 포함)

②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한 경우

 

→ 구매시 고객님이 반드시 확인하시는 공간인 상품 상세페이지를 포함하여 NOTICE 게시판, 제품과 함께 보내드리는 안내카드, 제품 후면 부착된 스티커를 포함하여 수차례 명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서가 접수되는 것은 안내드린 사항에 대해 상호 간 동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되며 이 사실 또한 공지사항 내에 포함 된 내용입니다. (이 외에도 가능한 한 놓치시는 분들이 없도록 메인과 Q&A 게시판 등 사이트 곳곳에 NOTICE 게시판을 링크하며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고지한 위 사실을 확인하시지 않고 위 사항들에 어긋나는

무리한 요구를 하시거나 함부로 언행을 일삼는 분들께서는

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연락처, 주소, ip 등 포함) 

 

응대의 일관성과 원활한 교환/반품을 위해

미리 안내드리는 사항들 입니다.

주문서가 접수되는 것은 안내드린 사항에 대해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동의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구매를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얼굴을 마주할 수 없는 공간이지만 상호 간에 예의를 지키는

즐거운 쇼핑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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